[후기]자담치킨
본문 바로가기
고물's 이야기/Sundries

[후기]자담치킨

by 김대표 2021. 1. 16.

자담치킨을 먹어보았습니다.

 

 

 

 

 

 

 

브랜드 소개는 우리나라 최고의 웰빙치킨이라 합니다.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원료육을 사용하면서 가격은 일반치킨값과 동일하다 합니다.

식재료뿐아니라 포장재까지 모두 친환경이라고 하는데요.

 

저도 자료를 찾아보면서 알게 됐는데 닭들을 키우면서 항생제를 많이 먹인다고 합니다.

 

하지만 자담은 항생제가 들어가지 않은 기능성천연사료와 무항생제 사육을 한다는것에 큰의미를 두고 있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치킨은 튀겨지는것이니 항생제에 농도가 그만큼 떨어진다고 볼수 있겠는데요.

 

음..제가 제약회사 생산관리팀에 있어본 결과 높은 온도를 가열하면 항생제의 효과가 떨어질순 있어도 그약의 농도가 완전히 없어지진 않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믿지 않으시겠지만 약을 생산할때 염산,이산화황으로 탈수를 하거든요~~높은온도로~~

 

 

 

그러나 뭐..항생제로 키우는 동물들이 닭뿐만이겠습니까.돼지나 소도 그렇게 키운다 이야기를 들었고

 

우리가 쌩?으로 먹는 횟감! 횟집에서 오는 광어나 우럭도 항생제 사료를 먹이거든요.

 

오히려 회로 먹는게 더위험하면 위험할수 있겠네요.

 

 

 

여튼 그래도 치킨왕국 대한민국 소비자는 항생제 뭐 그런거는 그렇다 하고 일단 맛 아니겠습니깡?

 

 

 

 

 

 

 

 

 

 

 

 

 

 

 

 

 

 

 

 

 

일단 맛을 보았는데요.약간 BBQ쪽 느낌이네요.음 교촌 굽네 이런쪽은 아니구 비비큐 느낌~

 

맛은 있습니다.괜찮아요.~

 

같은 값이라면 이왕이면 무항생제 웰빙이 나을수 있겠네요.

 

 

 

 

 

 

 

 

 

'고물's 이야기 > Sundrie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징어 게임 키링 과 가면(판다팜)  (0) 2021.11.02
맥심 슈프림 골드  (0) 2021.10.30
프라모델 타이타닉호(titanic)  (2) 2020.09.20
푸라닭[puradak]  (2) 2020.07.09
추억의 초코바 [블랙죠]  (0) 2019.10.05

댓글